라하 시리즈

알보르즈 아자르

알보르즈 아자르

라하 시리즈

Raha 시리즈에서 Alborz는 아내를 사랑하는 사이에 갇혀있는 동안 자신이 꿈꾸는 여성에게 부여됩니다. 그가 Pantea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려고 할 때 그녀는 누구와 사랑에 빠지는 것에 대한 그녀의 싫어함을 강하게 암시합니다. 그들의 관계가 발전함에 따라 Alborz는 계속해서 그의 영원한 사랑을 선언합니다. 조수가 바뀌고 Pantea는 Alborz에 대한 사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그녀는 그를 사랑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합니다. 그러나 밝혀지지 않은 비밀은 그들의 유대에 부담을주고 Alborz가 모든 것이 잘된다고 생각할 때 누군가와의 임의의 관계가 드러납니다.

손상을 복구하려는 시도에서 Alborz는 정당한 이유가 있었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죽었을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그는 판 테아의 행복을 위해 어떤 일을했는지, 심지어 모든 것을 잃는다는 의미까지도 보여줍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그녀의 지혜가 지구상의 다른 어떤 소녀들과도 비교할 수없는 매력을 지닌 특별한 존재임을 발견합니다. 진정으로 10 억분의 1입니다. Alborz의 끔찍한 실수는 Alborz를 만나기 8 년 전인 그녀의 결백함을 사용하여 이전 남자 친구 중 한 명과의 관계를 폭로함으로써 두 번째 책에서 설명됩니다. 그 후의 결과는 세 번째 책에서 드러납니다. 그들의 관계는 그에게 두 사람이 서로를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가르쳐 준다. 이는 상호 토론을 통해 불일치를 분류하는 데서 만 근거 할 수있는 방식이다. RAHA 시리즈는 Lana가 회고록을 작성하고 전 세계와 공유하도록 영감을 준 Alborz의 Eshgham과의 삶을 기반으로합니다.

알보르즈 아자르

누가 그랬어

Writers Publishing House 발행
언어 : 한국어
ISBN : 978-1-952274-33-6

누가 그랬어

알보르즈 아자르는 그의 시리즈 중 첫 번째 책인 ‘누가 했지(WHO DID IT)?’를 판테아(라나)에게 헌정했습니다. 그의 판테아 (아자르의 연인)이 라나가 그의 세상과의 회고록을 작성하고 나누도록 그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공언한 이후, 아자르는 2018년 3월의 사건 이후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자르는 그녀가 개인적인 삶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의 존재가 각광을 받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녀에 대한 사랑이 종이에 기록되어야 할 놀라운 사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알보르즈에게 판테아보다 높은 순위에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의 아내 로잔입니다.

누가 했지? 는 판테아(현재 41세)와 알보르즈(현재 66세)의 실제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여정에서 알보르즈는 판테아가 사랑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어쨌든 그녀는 그에게 그가 사랑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누군가를 무조건적으로 진정으로 아껴주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내가 해냈어

Writers Publishing House 발행
언어 : 한국어
ISBN :  978-1-952274-82-4

내가 해냈어

샤샤 박사의 여파로 알보르즈는 판테아를 잃는 현실에 직면한다. 그가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그의 소유성질과 씨름할 때, 그들의 관계는 엄청난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판테아는 의사와의 불륜을 일회성 사건이라고 설명하려 하고 알보르즈와 이야기한 후 문제가 종결된 것으로 가정하고 있다. 

 

판테아의 다음 생일에 알보르츠는 축하하기 위해 정교한 여행을 계획한다. 도착 한 후, 그녀는 그녀의 휴대 전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설명, 그래서 그들 중 두 새로운 아이폰을 구입이동합니다. 판테아는 사샤 박사와의 관계의 진실을 알아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알보르즈의 서류 가방에서 비밀번호로 청구서를 받는다. 불합리한 행동의 순간에, 알보르즈는 필사적으로 판테아와 이야기하고 싶어하지만 대화가 심하게 끝날 것을 알고, 그래서 그는 상황에 대한 자신의 감정에 대한 메모를 씁니다.   더 읽어보기 

의 여파 누가 그랬어 과 내가 해냈어

Writers Publishing House 발행
언어 : 한국어
ISBN :  978-1-64873-048-1

의 여파 누가 그랬어 과 내가 해냈어

Alborz는 Pantea가 자신의 삶을 떠날 때 세 번째 책인 AFTERMATHS OF WHO DID IIT와 I DIDD IT에서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찾습니다. 메시지는 소녀와의 경험과 아내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Alborz는 계속해서 Pantea를 재정적으로 지원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녀가 진정으로 영원히 사라질 수 있다는 현실에 직면합니다. 분노를 진정시키고 관계를 고치려고 노력한 후 그녀는 자신의 나라로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Alborz가 모든 것을 고치려는 욕망을 포기했을 때 Pantea는 그에게 “돌아가는 일이 돌아온다”고 말합니다. 메시지는 당신이 뿌린 것을 나타내므로 거두어야합니다.


Alborz는 재결합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영혼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판 테아와의 관계가 얼마나 소중한 지 금방 알게되고 그녀를 대신 할 수있는 다른 사람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운명이 예상치 못한 초대를 준비하자 그녀는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합니다. 그들은 8 월 10 일 오후 7시 30 분에 만나기로 동의합니다.  더 읽어보기 

무엇 주위에 간 다돌아온다

Writers Publishing House 발행
언어 : 한국어
ISBN : 978-1-64873-096-2

무엇 주위에 간 다돌아온다

  RAHA 시리즈의 다음 장에서 Alborz는 자신과 Pantea가 분리 된 4 개월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한 진실을 밝힙니다. 그는 그녀의 진술이 현실이되었음을 알게됩니다. 절망적 인 반응으로 그의 최악의 두려움이 거의 실현되었습니다. 이때 Rohzan은 카르마가 상당한 파급 효과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자신의 소유욕을 증명하고 알 보르 츠의 조개가된다. 맹목적인 생각에서 그녀는 이러한 행동이 그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서 사랑은 그를 때리거나 그의 불륜 때문에 잘못 행동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혼돈으로 인해 Alborz는 Raha가 회사에서 사임하도록 만들었으므로 그녀는 고국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Rohzan은 그에게 Pantea가 하룻밤 만에 있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Krystia와 함께 이전 메시지를 전달하여 이별을 유발합니다.더 읽어보기 

알보르즈 아자르

업데이트 구독

Alborz Azar 저작권 © 2021 판권 소유